레이저 질성형

레이저 질성형

질 성형 수술은 결혼 후 잦은 성관계와 출산 등으로 인해 손상되거나 이완된 질 근육을 가진 사람에게 필요하며, 늘어진 질벽을 수술로서 교정하여 질을 좁혀 성감을 높여주고, 비뇨생식기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수술입니다.
과거 이쁜이 수술로 알려져있으며, 일반적으로 자녀를 모두 출산한 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회음열상으로 인한 염증 및 질환치료 예방

    • 질이완에 따른 부부간의 성적 부조화 치유 (원만한 부부생활)

    • 수술로 인한 정신적으로 자신감 얻음 (정신적인 만족감에서 오는 신선감)

레이저를 이용하여 시술하여 출혈을 감소시키고 혈종이나 감염의 빈도를 낮추어 상처 치유를 단축시키기 때문에 기존의 수술과는 달리 회복이 빨라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레이저 소음순 수술

레이저 소음순 수술

소음순은 대음순 아래 클리토리스 아래쪽으로 요도나 질입구가 건조하지 않게 날개처럼 덮혀 있어 외부의 균의 침범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소음순은 저마다 외모가 다르듯이 그 모양이 사람마다 다른데, 소녀시절의 경우는 작고 선명한 핑크빛으로 매끈하여 초생달모양으로 부끄러움을 타는 듯 청초해 보이지만 사춘기를 넘기면서 호르몬의 영향이나 물리적인 자극으로 양쪽모두 색이 진해지고 비대해지기도 하며, 비대칭적으로 한쪽만 늘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음순이 대음순 밖으로 나올 정도로 비대해지거나 좌우 대칭의 차이가 큰 경우에는 딱맞는 바지를 입을때 불편하고 냉대하가 묻을 수 있으며 성교 시 소음순이 말려들어가 불편하고 아프기도 합니다.
또한 성교시의 자극이 클리토리스에 전달되지 않아 절정감인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레이저 소음순 수술시 15분에서 3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성생활은 약 3 주후부터 가능하고 모양은 2-3주후면 거의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원하는 형태의 소음순 라인을 잡은 다음 레이저를 이용해 절개하는 방법으로 최신의 레이저 시술법을 사용함으로 수술 후 부기와 출혈이 덜하고 통증과 흉터가 없습니다. 비대하게 늘어난 부분이 제거됨으로써 전체적인 모양이 예뻐지는 것 뿐만 아니라 색이 검은 경우도 특수 레이저박피로 색깔이 한층 밝아지는 효과와 외음부가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음핵 성형

레이저 음핵 성형

여성의 클리토리스는(음핵) 남성의 페니스와 발생학적으로 같으며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주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음핵이 덮혀있어 성감이 둔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포경술은 성감이 증대되는 효과가 커서 치료만족도가 높으며, 레이저시술시 출혈이 적고 비교적 간단하고 짧은 시간에 시술이 이루어져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릅니다.

처녀막 재생 수술

처녀막 재생 수술

처녀막이란 여성의 성기인 질 입구에 있는 얇은 막을 말하며, 그 가운데 부분은 작은 구멍의 형태로 나타나 있어 생리 때 생리혈이 체외로 빠져 나오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보통 처녀막에는 작은 혈관들이 발달되어 있고,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형태뿐 만이 아니라 두께도 개인차가 심하여 처녀막의 파열에 따른 증상도 동일하지 않습니다.

처녀막이 상당히 두꺼운 여성의 경우에는 첫 성 관계 시에 심한 통증과 출혈을 동반할 수 있는 반면, 처녀막이 아주 얇은 여성은 통증이 경미하고 출혈도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흔히 처녀막은 일반적으로 성 관계에 의해서만 찢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자전거나 승마 등의 운동으로 인해서 또는 외상으로 흔히 쉽게 처녀막이 파열될 수 있으며, 생리 시 탐폰과 같은 생리대의 사용으로 인하여 처녀막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처녀막 복원 성형은 국소마취 하에 실시되며, 손상 된 처녀막을 원래 모양으로 맞추어 가면서 봉합을 하게 됩니다.